ERP | 안면 인식을 통해 매장과 직원 출퇴근을 관리 할 수 있는 ERP 솔루션(생체 인식, 얼굴 인식, Face ID, AI, 인공지능, 매장 운영)(시프티와 유사)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-06-13 17:31 조회40회 댓글0건본문
AI 안면인식 기반 매장 및 인사관리 ERP 솔루션 기능 정리
특징
-AI 기반 안면인식으로 직원 출퇴근 자동 기록
-캘린더 기반 인건비 및 근태 현황 관리
-급여, 정산, 세무자료 전송 등 인사·회계 통합 ERP 기능
-모바일 앱 연동으로 현장 중심 실시간 관리 가능
주요 기능
직원 출퇴근 관리 (AI 안면인식)
-출근 시 안면 촬영 → AI 분석으로 벡터 데이터 추출 및 일치율 확인
-미등록자 감지 시 신원 등록 후 DB에 안면 정보 추가 가능
-인식 완료 시 자동으로 출근/퇴근 처리
-기존 데이터베이스 기반 실시간 인식 및 기록 처리
매장 관리자 기능
-근무 캘린더 및 인건비 확인
-일간 출근자 수, 인건비 캘린더로 시각화
-월간 인건비, 금일 근무자 리스트 확인
-특정 일자 클릭 시 해당 날짜 스케줄 및 메모 확인 가능
정산 관리
-월별 정산내역, 이슈 내역 확인
-세무사 원클릭 전송 기능
-급여장부 엑셀 업로드 또는 직접입력
-급여명세서 개별 또는 전체 발송
직원 관리
-직원 목록 및 개별 근무정보, 계약 정보 확인/수정
-직원 등록 및 정보 직접 입력 가능
-월별 근태 내역 확인 및 수정
운영 정보 설정
-매장별 시급 계산 단위 설정
-근로수당/주휴수당 등 항목별 적용 여부 설정
모바일 앱 호환
-정산, 직원관리, 캘린더 등 기능 모바일에서도 동일 제공
최고 관리자 기능
업체 관리
-전체 가입업체 수, 업체별 등록 직원 수 확인
-업체 상태, 안면인식 활성화 여부 확인
-신규 업체 직접 등록 및 정보 입력 가능
고객센터 관리
-업체 문의 내역 열람 및 답변 등록 가능
로그 관리
-업체별 로그인/로그아웃 시간 기록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