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회사소개
포트폴리오
커뮤니티
고객평가
갤러리
무료봉사
온라인마케팅
최근 신기술
제작/컨설팅
솔루션
포트폴리오

중개/경매/역경매 | 기업간 제품 제조 매칭이 가능한 O2O플랫폼(케파, CAPA와 유사)(제품 컨설팅 매칭, 예약 신청, 후기 작성, 검수/완료 보고서 작성, 지점관리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-10-26 17:30 조회1,055회 댓글0건

본문

 









 

 

​특징 : 

- B2B서비스용 어플입니다. 컨설팅, 지원서비스, 제작지원서비스 상담을 요청하고 진행상황및 결과를 공유하는 앱

- 업무 진행상황을 관리하는 관리자 프로그램. 사용자앱 보다 관리자 업무에 사용하는기능이 더 많습니다.

- 담당자의 일자, 시간별 Block관리기능이 있습니다.(미용실등 각종 예약에 사용되는포멧)

 

기능설명 : 

사용자 앱

- 기업정보를 입력하며 회원가입합니다. 스타트업 기업은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.

- 컨설팅을 요청할수 있습니다. PG결제(카드, 실시간계좌이체)를 통해서 신청을 하게되고 관리자에서 취소(환불)하거나 진행을 이어갈수 있습니다.

- 컨설팅 받을 지점, 담당자와 예약할 날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. 

선택할수 있는 날짜와 시간은 3가지 조건에 맞아서 당장 예약이 가능한것 만 필터링 해서 보여줍니다.

1. 관리자의 휴일설정, 

2. 지점별 운영시간, 점심시간관리, 상담가능요일

3. 예약이 비어있는 시간대(한명의 담당자는 1시간에 1건)

- 이후에 사용자는 진행상황을 보거나, 취소요청을 하거나 완료후 리뷰를 작성할수 있습니다.

- 취소요청을 하면 관리자 승인 후 취소, 환불이 되고 결과를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.

- 관리자에서먼저 컨설팅을 등록하고 사용자가 앱에서 결제를 하면서 컨설팅을 진행할수 있습니다. 

이 과정에서 1차라면 예약일시를 사용자가 변경할수 있습니다. 2차(다음차수등록)부터는 변경할수 없습니다.

 

 

- 지원서비스가 완료되면 검수확인서, 완료보고서, 리뷰작성을 할수 있습니다.

검수확인서는 내용을 확인한뒤 사용자가 터치나 마우스를 그려서 싸인을 하고 승인하게됩니다.

완료보고서는 pdf 다운로드를 할수 있습니다.

- 제조매칭관리는 사용자에게 표시하지 않습니다. 관리자 전용입니다.

- 내정보에서 기업정보를 수정할수 있습니다.

-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수 있습니다.

- 무료쿠폰사용을 포함한 결제내역을 볼수 있습니다.

- 서비스소개화면에서 관리자에서 등록한 소개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.

 

최고관리자

- 대시보드에서 현황과 최근목록을 확인합니다. 지점관리자일경우 자기 지점에 대한 값을 추가적으로 볼수있습니다.

- 수요기업관리, 공급기업관리, 심사자관리, 지점관리자관리, 탈퇴회원관리를 이용해 각각의 회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- 각 회원들은 관리자에서도 등록할수 있습니다.

- 회원들의 정보는 엑셀로 다운받아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- 심사자는 지원서비스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는데 담당 할 지원서비스 카테고리를 설정할수 있습니다.(자신에게 해당하는 목록만 노출)

- 컨설팅관리에서 컨설팅을 등록/관리하고 엑셀출력 할수 있습니다. 

- 컨설팅상세에서는 예약일을 변경할수 있고(가능한 날으로만) 팝업으로 작성된 리뷰를 확인할수 있습니다.

- 지원서비스관리에서 지원서비스를 등록/관리하고 엑셀출력 할수 있습니다. 

- 지원서비스상세에서는 심사자들의 평점내역을 확인하며 점수를 강제수정하고 심사후 진행 성공/실패에 대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수 있습니다.

검수확인서 등록/조회/pdf다운로드,  완료보고서 작성/pdf다운로드를 할수 있습니다. 작성시 유저에게 보여집니다.

- 제조매칭관리에서 제조매칭을 등록/관리하고 엑셀출력 할수 있습니다.

- 제조매칭상세에서 공급기업을 선택해서 공장과 수요업체를 매칭시킵니다. 검수확인서 등록/조회/pdf다운로드,  완료보고서 작성/pdf다운로드를 할수 있습니다. 작성하더라도 유저는 볼 수 없습니다. 

공급기업 후기를 작성할수 있습니다. 버튼을 누르면 링크를 제공합니다. 공급기업에게 링크주소를 전달해서 후기를 입력받습니다.(비로그인)

- 컨설팅,지원,매칭 모두 다음차수등록 버튼을 이용해서 상태를 저장하고 다음차수를 신규등록할수 있습니다.

다음차수가 신규등록될 때 앞 차수에서 입력한 값이 미리 입력되어 간편하게 등록할수 있으며 "처리과정내역(상태값 변경로그)이" 연결된 차수들이 함께 공유해서 사용합니다.

- 후기관리에서는 수요기업후기, 공급기업후기를 모아볼수있습니다.

- 결제관리에서 컨설팅 결제상태를 볼수 있습니다.

- 지점관리에서는 상담가능요잉, 상담가능시간, 점심시간을 셋팅할수 있습니다. 설정된 값을 바탕으로 예약을 받게됩니다.

- 서비스소개를 등록할수 있습니다. 사용자에게 보여집니다.

- 휴일관리를 통해서 예약을 받지 않을 날짜를 등록합니다.

- 배너관리를 통해서 팝업배너를 등록합니다. 사용자에겐 다시보지 않기 기능을 지원합니다.

 

지점관리자

- 자신이 속한 지점에 해당하는 대시보드값을 추가로 확인할수 있습니다.

- 공급업체를 관리할수 있습니다.

- 컨설팅관리에서는 나한테 들어온 예약건만 볼 수(관리할수) 있습니다.

- 지원서비스관리에서는 모든 예약건을 볼수 있습니다.

- 제조매칭관리에서는 우리지점의 예약건을 볼수 있습니다.

- 후기를 볼수 있습니다.

- 지점관리를 통해 우리지점정보만 관리할수 있습니다.

- 마이페이지에서 이름과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습니다.

 

심사자관리자

- 자신이 관리하는 지원서비스만 보게되고, 항목별 점수를 매겨 심사를 할수 있습니다.

- 마이페이지에서 이름과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습니다.​